맨즈스킨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빵맨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2:12:49 댓글 0

본문

(NO광고) 스킨 로션 다 쓴 남자들 그냥 이거 사세요. (+내가 맨날쓰는 탈모샴푸, 클렌징폼, 헤어팩, 스프레이)

안녕하세요. 옆집 동네형의 야매뷰티, 티벳동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4통째 쓰고 있는 남자 스킨 로션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최근에 다써서 고민하고 있는 제 친구들에게 알려준 제품을 공유합니다.
당연히 #전제품노광고 입니다.

영상에 나오는 제품명
(판매처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큽니다. 여러 곳을 찾아봐주세요!)

#다슈 맨즈 아쿠아 딥 포텐 토너 (13,900)
에어부스터 하드 (13,900)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37,000)
#아모스 02 녹차실감 모이스처팩 (24,000)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12,000)
#아크웰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폼 (16,000)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30,000)

▼▼▼▼티벳동생이 더 궁금하시다면?▼▼▼▼
광고 및 협업, 기타 문의
ilsan9924@naver.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uuun_d
티벳동생 : 제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전부 반응이 좋았던 스킨 로션과 맨날 쓰는 샴푸, 클렌징폼 등을 가져왔습니다.
전 제품 노광고이며, 가격은 더보기란에 표기했습니다.
화해 어플 등을 통해 본인에게 안맞는 성분이 있는지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주관이 많이 담긴 제품들이니까요!
한진민 : 녹차 실감 모이스처팩 디자인이 다 다른던데 똑같은건가요? 1개는 초록색이고 또1개는 유튜버님 처럼 푸른색이고
귤캐미 : 오늘 처음 발견했는데 자기광리영상부터 요기까지 영상잘봣어요~!ㅎㅎ
혹시 토너랑 크림
남자친구 사주려고 하는데
토너가 자극적일까?싶어서요
성분이 아직 화해에 안떠서...

(복합성이고 그렇게 민감하진 않은뎅 면도자국에 가끔 트러블 생기는 정도..?)

남자화장품 추천이 잘 없던데 좋은영상 너모 감사합니다!!
김민재 : 제가 진짜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 클랜징폼으로 세수하고 토너바르고 로션바르는건가요?
1130김유빈 : 다슈스킨 향기 좋나요??
이츨 : 좋을거라고 믿고 스킨이랑 수딩 젤 샀어요 수딩 젤은 덜어쓰는거 말고 짜서 쓰는 타입으로 150ml 무배 만원 초반대하네요 싸게산듯요ㅋㅋ
물티슈 : 제가 지금 스킨로션살려는데
스킨은 영상에 나온거 고정으로 쓸려하는데
로션을 스킨이랑 세트인거 살지 아니면
수딩젤살지 너무고민되네요
쟤피부가 건성인지 지성인지 모르겠네욥
고1이 쓸만한 스킨이랑 로션이나 젤 추천해주세요
저 여드름 있는 피부도 ㄱㅊ은 걸로 부탁드립니다
젠젠스 : 폴리젠 샴푸 효과 하나도 없어영
한진우 : 이제 날씨가 좀 더워서 스킨로션이 무겁게 느껴지는데
추천해주신 스킨에 수분크림만 사용하면 답답하지않게 괜찮을까요?
ASMR우석 : 폼클랜징 이랑 스킨,수분크림,샀어요ㅠㅠ 민감성 피부인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쿠팡에서 세제품 모두 싸게 팔더라고요

운동하는 직장인ㅣ주말 브이로그ㅣ운동중독자의 샤워하는방법 최초공개 -운지기VLOG(육아 미녀게스트)

*운지기 사용 바디워시 50% 할인받기
순한 남성화장품 맨즈스킨 www.mansskin.co.kr 링크 클릭 후
회원가입시 추천인 UJGTV 입력하면 맨즈스킨 바디워시 50% 추가할인!!

-------------------------------------------------------------------------------------------------------------------
*미트리(다이어트식품,하루견과, 소고기,볶음밥, 고구마말랭이 등등
네이버 최저가 보다 저렴한 최대40% 정회원제 할인!)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166513
링크 클릭후 가입하시면 자동적으로 운지기코드 (100110972) 입렵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마이프로틴링크(보충제,의류,용품)
http://tidd.ly/4768f38d 링크클릭후!
최종결제란 UJGTV 입력하면 추가37%정도 상시 할인 받으실수있습니다!
(회원가입시추천인:DONGKYU-R6)

--------------------------------------------------------------------------------------------------------
---------------------------------------------------------------------------------------------------------


*스폰.문의) 운지기이메일 : dirrnrdlqek@gmail.com
(약국입다@쥐메일)

* SNS/인스타그램(운지기)
https://www.instagram.com/unjigi_91/

*투네이션후원) https://toon.at/donate/636695594749923272
----------------------------------------------------------------------------------------------------------
----------------------------------------------------------------------------------------------------------

음악출처 Photo By: http://samalive.tumblr.com/

► Copyright Free For YouTubers (You must leave my YouTube or SoundCloud link in the video description)

Track : MarKoo - Daydreamer
Music by MarKoo , soundcloud.com/markoo-y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운동하는직장인 #주말VLOG #육아
I am Groot : Is he a single father? The baby is so cute always smiling. Such a great dad you are❤️
I am Groot : Is he a single father? The baby is so cute always smiling. Such a great dad you are❤️
미래미래 : 운동후 바로 씻어야 되나요..? 20~30분뒤에 씻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lavender : 세아너무귀여웡ㅠㅠ
rh soo : 봐도 봐도 끝없이 나오는
떼아 영상들... 주꺼따!!
사실 그 재미에 살지만ㅋ
운지기님 리스팩홤다~
악~ 떼아 옹알 시작♡♡
욘마헡브레이커 : 떼아 하트가리개 너무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ㅠㅜㅠ
라피니 : 밥좀 천천히 주시지..
포켓몬덕후 : 운지기님 1:15때 미녀게스트 (세아)너무너무너무 치명적이에요~~~~~!!!!!!
ᄋᄋᄋᄋ : 운지기님 그냥 파우더 먹고 씻으면 되잖아여...
레이3D : ㅋ

내가 비비크림을 절대 안쓰는이유 3가지

촬영장비: I Phone 10 MAX
영상편집: 부서진마네킹
썸네일편집: 금강제화

[광고스폰문의] dks5163@naver.com

외국인 게스트 문의 dks5163@naver.com
(번호와 머리사진, 간단한 소개만 부탁드립니다!)

[금강연화 예약] 네이버에 어벤져스헤어 검색 후 예약하기
12월 예약은 11월30일 오전 9시에 예약버튼 오픈!

Creator GEUMGANG YEONHWA

#금강연화 #BB크림 #파운데이션

금강연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rilofl

위 영상은 라끌랑과 함께합니다✌
금강연화 :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호수
2N2 버프

라끌랑 쿠션 호수
0호
남가람 : 너나 많이 발라라
장서빈 : 저는 비비쓰다 얼굴이 칙칙해져 파운데이션으로 바꿧는데 지속력 면에서 우수합니다. 확실히 피부톤도 덜칙칙해지고
여름에는 매트파데 겨울에는 촉촉파데 번갈아 씁니다
HR Son : 비비 찾으려고 검색했다가 제목보고 흠칫했는데 아 킹강연화면 ㅇㅈ이지 하고 들어옴
페페로니피자 : 훈훈한 유세윤느낌
갓지훈 : ㅋㅋ눈가 할때 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
長家 : 훌륭하다
설명/정보/디테일
군더더기가없다..
남자들~자연스러워야한다가 키포인트~! 떡칠하니까 탑게이소리 듣는거~
그리고 목선이랑 두동강나서 얼굴색 나뉘니까 가부키화장해놓은거 여자들 밥맛없어한다는얘기 ㅈㄴ 많이 하더라~ 이해됨
avedown 1 : 바르는 모양새가 상당히 이상하긴 하네요
유닉스 : 비비 쓰면 모공막고 옷에 묻고 잘 씻어지지도 않아서 트러블 올라옴
그래서 저는 미백크림 씀 톤업 되는걸로
tomohisa Kusano : 과하지 않게 바르셔서 좋네요
너무 과하게 바르신 분들은 좀 거부감 들던데 ㅠㅠ

... 

#맨즈스킨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