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는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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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VJ특공대 조회 8회 작성일 2020-10-20 18:18: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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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운동순서' 딱 알려드릴게요 (효과100% 생리학적 방법)

다이어트 할때 유산소 운동먼저? 근육운동 먼저? 딱 알려드릴게요
이번 영상에서 다룬 운동 순서는 헬스장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할때 적용하는 방법이에요
운동목적에 따라 (심폐기능,지구력,순발력등)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근육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한다면 순서에 따라 큰 차이가 있어요!


같이 꼭 보면 좋은 이론영상
► -10kg 일주일만에 빼는 방법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이론영상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 놨어요! 영상을 보고 글로 복습해 보세요 : )
https://blog.naver.com/fitve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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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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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u0026콜라보 문의 moon@fitvely.com
❤핏블리 온라인 식단\u0026운동관리 http://bit.ly/34IJvy5
❤핏블리 1:1PT www.fitvely.com
핏블리 FITVELY : 이번 영상에서 다룬 운동 순서는 헬스장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할때 적용하는 방법이에요!
운동목적에 따라 (심폐기능,지구력,순발력등)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근육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한다면 순서에 따라 큰 차이가 있어요!
운동대사에 대해 조금만 이해한다면 본인 목적에 딱 맞는 프로그램 만들 수 있어요 : )
다음편엔 실기편, 운동순서와 셋트 횟수 휴식시간 설계방법을 다뤄보도록 할게요!


같이 꼭 보면 좋은 이론영상
► -10kg 일주일만에 빼는 방법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이론영상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 놨어요! 영상을 보고 글로 복습해 보세요 : )
https://blog.naver.com/fitvely
이지원 : 만약 오전 공복에 운동을 진행하면 어떻게 하나요....?
공복으로 웨이트- 유산소를 하는게 나은지
단백질셰이크라도 먹고 윤동을 하는게 더 나은지 모르겠어용 ㅠㅠ
이수연 : 하지만 먹방을 할때 이런 설명을 한다면 TMI 그만 하라며 핀잔을 듣겠지...ㅋㅋㅋㅋ
choco chip : 다음 운동설계법 영상은 어떤걸 보면되져??
M J : 설명 엄청 알아듣기 쉽게 잘하신다 감사합니다!!
hye ju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당!
집순이 : 그럼 혹시 홈트레이닝으로 집에서 근력 운동을 40분 정도 하고 런닝머신이나 다른 홈트 영상을 30분정도 하면 근육도 생기고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까요?
박경도 : 선생님 그럼 등산같은 무+유산소 운동은 지방을 잘태울까요?? 어떤가요?? 등산 대략 1시간정도 걸리고요 강도는 숨 핵핵 거리고 허벅지 타들어갈정도에요
신효진 : 제가 유산소 운동은 출퇴근 할때 걸어서 운동하고 퇴근후 근력 맨몸 운동중 입니다
그런데 살은 많이 빠졌는데 피부가 늘어났어요... 피부가 늘어졌을때 필요 운동은 뭘 해야하나요?
미에연 : 제가 지금 몸이 완전 최악의 상태가 된 기분이에요 멍청하게 안먹듯이 굶어서 살을뺐어요 그래서 근육도 사라진거 같고 기초대사량도 줄어든거 같아요 그렇다보니 체중은 감소했지만 눈바디로 보이는건 생각보다 많이 없다는 거죵..ㅎ 그래서 일단 기초대사량과 근육량을 늘릴려고 하는데 늘리고 나서 다이어트를 저렇게 하면 될까요??
기초대사량은 물 1.5L 마시고 단백질 40g 칼로리는 많이 줄이지 않고 제 원래 하루 권장 칼로리가 2000정돈데 1700~1800 먹고 그렇게 할려고 했는데 지켜야할게 있을까요? 제가 운동에 대해 잘 몰라서 ㅜㅜ 그리고 다이어트 실패?로 요즘 방황해서 운동영상만 보고다니고 있습니다 ㅜㅜ

특정부위 살빼기 가능할까요? ⭐살빠지는 데는 순서가 있습니다 다 알려줄께요

안녕하세요 닥터스키니 최보윤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흔들리지 않는 정신력, 멘탈인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자체가 힘들다기보다도, 다이어트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고, 얼마나 적게 먹었을 때 어떻게 살이 빠지는지를 모르기 때문에 생기는 이런 막연한 두려움과 스트레스가 다이어트를 더 힘들게 하는 부분이 있는 건데요

오늘은 우리 몸의 살 빠지는 순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궁금하셨죠?

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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ღ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skinny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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ღ블로그 : https://blog.naver.com/doctorskinny
ღ홈페이지 : http://drskinny.co.kr/
호잇오 : 과학시간...
이지음 : 저는 17kg 감량해서 미용체중 직전으로 들어섰는데 종아리>허벅지>복부... 이렇게 빠져서 상체, 특히 팔뚝이 통통하고 얼굴은 정말 더럽게 안빠져요ㅜㅜ 더 빼면 얼굴도 빠질까요...
형광박 : 진짜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가장살이 적게 쪄있는 부위들이 먼저 빠진다는 말씀인거죠?
다다 : 그럼 살이 찌는 순서는 반대로 인가요??
쎌럽 : 결혼하신걸로 아는데 참 이쁘십니다 ㅋ
킷 : 진짜 하루동안 밥 한끼 조금만 먹고 아무것도 안먹고 집에 왔는데 얼굴 완전 갸름해짐..
김지안 : 엥 쓰앵님 전 다리살이 먼저 빠ㅑ지는데 뭐죸ㅋㅋㅋ 얼굴살은 한개도 않빠졌내옄ㅋ
김기원 : 난 운동하면 등하고 허벅지 부터 빠지는듯하든데 얼굴이랑 허리 배는 잘일빠져요
김서연 : 제가 성조숙증인데요...5학년이에요..살이좀 많이 쪘어요..어떻게하죠?..주사를 맞고있기는해요 성조숙증 주사인데 호르몬 수치를 낮춰준데서..1년 7월 됬네요..
peach ealry : 아니...왜... 의사신데... 얼굴까지이쁘세요... 후^^

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 유산소운동 가이드 . 헬스장 처음가면 이렇게 하세요 | 살빼는 운동 | 지방빼는 운동 |

#체지방#유산소운동#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시작 하시는분들,
운동을 처음 시작 하시는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무작정 접근하기 보다는
각자에게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자 설명 드립니다.

이어서 볼 영상

1.다이어트 식단관리는 이것부터!!



2.다이어트 착각하지 말아야할 세가지!!

뿌직뿌작 : 다른 쓸데없는 영상 보지말고 이 영상보고 따라하면 진짜 잘 빠질거임
어이상실 : 웨이트 후 10분에서 15분쯤 뒤에 유산소를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웨이트는 헬스장에서하고 유산소는 집으로 돌아와서 버피,점프스쿼트,점프런지,마운틴클라이밍,플랭크 그리고 복부 크런치와 레그레이즈를 하고있는데 이러한 유산소운동보다
무산소 후에 바로 런닝이나 싸이클타는게 더욱 효과가 높을까요?
정서연 : 아 진짜 말씀하시는거 중간 중간 너무웃겨요 ㅋㅋㅋㅋㅋ 이런 영상에서 현웃터진거 처음인데 ㅠㅠ 잘 새겨듣고 갑니다
승킹 : 선생님 감사합니다 근데 질문 하나만 하겠습니다 약 2시간 정도의 근력운동 후 1시간 정도의 유산소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코티솔 어쩌구하면서 40분 이내로 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준영 : 안녕하세요 계단 오르는 것도 도움이 될까요??
편딱 :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웨이트를 할 줄 모를때는 트레드밀만 한시간 했었는데 웨이트 알고 난 후에는 유산소가 너무 지겹더라구요 그래서 트레드밀 15분 타는것도 지겨워서 오히려 웨이트만 하고싶은 날도 있습니다 ㅋㅋㅋ 꾹참고 드라마나 유튜브 틀어놓고 사이클,트레드밀 15분으로 시작한 후 웨이트 하고 마무리로 사이클 20분정도 타주는데, 30분이상 유산소 타는게 훨씬 효과적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유산소 정말 넘 지겹디만..체지방 감량엔 꼭 필요한거같아요.. 트레이너쌤보다 관장님이라는 호칭이 더 정감가유
황성빈 : 형님그럼 웨이트50분정도하고 단백질보충제 먹어도되나요? (웨이트끝나고 달리기할껀데) 그리고 달리기한다고 근손실안오겠죠.......
히나쮸 : 안녕하세요 지난 영상이지만 댓글 달아바용 ㅜㅜ 무릎이 안좋은 사람은 어떻게 하나용? 저번에 헬스장 가니까 러닝할때 뛰지말라고 하더라구용 나중엔 진짜 못 뛸수도있다궁 ㅜㅜㅜ
현정 : 질문 있습니당 ㅠ 영상을 지금 봐서ㅠㅠ
유산소 러닝머신은 효과가 많이 옶나요?ㅜㅜ 저는 사이클 타면 별로 힘듦이 안 느껴져서요
퍼펙트스틱 : 나 헬린이...몰랐다 맨날 런닝 40분뛰고 웨이트 하고 런닝 15분했다..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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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는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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