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반팔티여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만물상회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3 18:13:13 댓글 0

본문

요즘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 하울 잔뜩 {{나이키 & 쇼핑몰 제작 트레이닝복}}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이번 주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 주에 사무실 이사가 있어 너무너무 피곤하고 허리아픈 한 주 였어요.. 다음 주까진 내내 청소할 것 같은데, 새롭게 촬영할 공간도 생기고 무엇보다 기존에 사용했던 곳에 비해 빛이 너무 잘 들어와서 작업하는 내내 기분 좋더라구요. 주방도 있어서 영상 만들면서 중간에 뭐도 해먹고 참 좋았어요❤️ 사무실 브이로그도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을 정도로!!!!
히히히 이번 주에 업로드 꼭 하고 싶어서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오기로 했던 트레이닝복 하울을 가져왔어요! 이번 봄은 패션 하울이 진~짜 많은 것 같아요☺️☺️☺️ 다들 도움되는 제품이 있음 좋겠어요❤️ 이제 4월도 끝나가네요!! 요즘에 잘 쓰는 제품들도 너무 많아서 4월에 잘 쓴 추천템 영상도 만들어보겠습니당‍♀️ 히히 오늘도 부부의세계 하는 날이네요!!! 다들 토요일도 고생많으셨고, 우린 또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밑에 제품마다 더 자세하게 적어놨으니 보고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영상 속 정보

-흰색 티셔츠: 크러시제이 로엠 유넥 티셔츠 (아이보리) / 와 이거 제가 저번에 입던 시스터마켓 티셔츠처럼 핏이 너무너무 예뻐요! 다른 색도 살 마음 있어요!! 기본티로 강추합니다.
-회색 가디건: 원로그 마일드 오버핏 가디건 그레이 / 그냥 무난하고 거칠어요!
-목걸이: 루이비통 러브 락 펜던트 걸이



제품 정보


1.나이키 여성 엘리먼트 크루 탑 /S (69,000원)
( https://bit.ly/2XTztdw )
: 예쁘기보단 기능성 상의로 구입했어요! 밖에 뛰어다닐 일이 성격상 없긴 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나중에 날 풀리면 산책할 때 입거나 운동할 때 입으려고 구입했어요. 부드러운 스판면이라 입었을 때 기분이 좋아 요즘 PT갈 때 입고 있어요!

2.나이키 우먼스 런 숏슬리브 티 /L (45,000원)
( https://bit.ly/2XW35GX )
: 되게 야들야들한 면이라 뭔가 입은 것 같지 않은 티셔츠예요. 얇고 소매도 짧아서 운동용으로만 추천하구요! 가끔 유산소 많이하면 너무 더워서 일반 티셔츠가 답답하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구요. 입고 운동하면 딱 좋을 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가성비 엄청나진 않아서 그렇게 추천은 안 해요.

3.나이키 스포츠웨어 페스티벌 포토 숏슬리브 티 /L (45,000원)
( https://swoo.sh/2yyyEfy )
: 미국 서부를 정말 좋아하는데, 아직 못가본 도시가 샌디에고거든요! 샌디에고 가면 꼭 가야하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 있는 조슈아 트리가 있길래 반가워서 구입했어요. 나중에 가게되면 이 티셔츠입고 사진찍을래요.. 서부의 특징이 예쁜 해질녘이라 생각하는데 그게 잘 담긴 것 같아요! 캐릭터 프린팅보단 오래입기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슬랙스 안에 넣어 입으니 예쁘더라구요.
슬랙스는 잇라이스 쓰리핀턱 팬츠 블랙사이즈예요!

4.나이키 스포츠웨어 아이콘 클래쉬 퓨추라 숏슬리브 티 /M (65,000원)
( https://swoo.sh/2xKKnrb )
: 그냥 오픈 기념으로 살 거 없나 둘러보다 샀는데 스트링 달렸다고 너무 비싼 것 같아요! 뭔가 상큼한 포인트가 될 것 같아 나중에 운동 좀 하고 배가 홀쭉해졌을 때 입으려구요. 되게 튀는 레깅스랑 입는 날이 오기를..! 약간 딱딱한 면이니 참고해주세요!

5.나이키 스포츠웨어 헤리티지 숏슬리브 티 /M (45,000원)
( https://swoo.sh/2VoyoIV )
: 딱 나이키의 가장 클래식한 티셔츠 디자인이에요! 빨간색 스우시가 포인트로 예뻐서 은근 캐쥬얼한 옷에도 매치해서 잘 입을 것 같아요. 약간 통넓은 일자 청색바지랑 입으면 너무너무 예쁠 것 같은!! 디자인으론 이 티셔츠를 제일 잘 산 것 같아요.

6.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우븐 시그널 후디 재킷 /M (129,000원)
( https://bit.ly/2XQz7Ed )
: 할인하길래 봄이기도 해서 튀는 색으로 구입해봤는데, 만약 구입한다면 잔잔한 색상으로 추천해요! 여자(171)인 제가 입었을 때도 M이 넉넉했으니 다들 S입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레깅스랑 입거나 등산 올라갈 때 입으면 기분이 완전 상큼할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평소에 일상복으로 입고 다니기엔 색상이 많이 튀어서 운동갈 때만 잘 입을 것 같아요.

7.나이키 에어 포스 1’07 /250 (129,000원)
( https://swoo.sh/2RUaNhc )
: 대학생 때 워낙 잘 신었는데, 요즘 트레이닝복 밑에 신으면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나이키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신발인데, 오랜만에 봐도 역시 넘 예쁘더라구요. 흰색 운동화는 진짜 어디에든 다 잘 어울려서 저처럼 좀 두툼한 흰색 신발 찾았다면 무난한 캐쥬얼화로 추천할게요. 제가 250이라서 250샀는데 살~짝 커서 5작게 구입해도 될 것 같아요.

8.뉴발란스 UNI 유틸리티 레터로고 맨투맨 베이지 /L (79,000원)
( https://bit.ly/3531ZLf )
: 일단 되게 넉넉해서 지금보단 더 추웠던 날씨에 잘 어울리는 맨투맨이에요! 샀던 날 추워서 판단을 잘못한 것 같아요. 일단 제가 되게 좋아하는 색이긴 한데 전부 너무 크게 산 것 같아요. 그냥 되게 무난하고 커서 편하게 입긴 좋으나 옷의 무게감이 좀 있어 입고있음 좀 피로할 것 같은 느낌의 옷이에요!

9.뉴발란스 유틸리티 카고 조거 팬츠 베이지/M (99,000원)
( https://bit.ly/3aEeI82 )
: 남자M으로 구입했더니 허리가 좀 많이 큰 느낌! 발목을 잡아주는 조거팬츠라 무난하게 입긴 좋으나 전체적으로 면이 살짝 도톰해서 입으면 좀 커보이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맨투맨에 비해 2만 원이나 비싸서 다시 살 기회가 주워진다면 바이바이..! / 인터넷 찾아보니 반값이네요…

10.모코블링 치즈인더위드 set 차콜 (39,900원)
( https://bit.ly/3bvRhzm )
: 모코블링 자체제작 면은 전부다 딱딱하더라구요.(노브라에 입으면 약간 거슬릴st) 근데 핏을 되게 잘 만들어서 쇼핑몰 특유의 핏으로 입기 딱 좋아요. 옷 끝에 스트링이 달려 포인트 주기에도 좋은데 바지가 너무 짧더라구요. 짧은 바지를 좋아했다면 생활복으로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을 것 같아요! 저한텐 너무 짧고 소매가 넓어 불편해서 잘 안입을 것 같아요. 그냥 귀엽고 벙벙한 쇼핑몰핏 스타일의 트레이닝복 세트!

11.모코블링 모코스트릿 브루클린힙스터 set 차콜 (63,000원)
( https://bit.ly/2RSfyYz )
: 마치 큰 바지의 스트링을 쫙 조여 입은듯한 핏을 되게 잘 만들었다 생각하는 트레이닝복 세트예요! 핏이 너무 예쁘고, 밝은 그레이 색상도 있어 편하게 입기 좋은 옷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대신 이것도 살~짝 딱딱하긴 한데 그냥 핏 자체가 예뻐서 있으면 바지만 다른 티셔츠랑도 잘 입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뭔가 겨울에 기모로 나오면 사고싶어요! (기모는 부드러울테니..!) 키 큰 분들한테 추천해요.

12.메이비베이비 디어리스트 Rooming 네이비 (56,000원)
( https://bit.ly/2ROyJT1 )
: 이건 정말 실내복으로 입기 좋은 부드러운 면이에요. 모코블링 옷과 비슷한 딱딱한 면인데 그 면에 힘이 없어 뭉개지는 스타일이라 해야할까요? 바지도 찹쌀떡처럼 되게 잘 늘어나고 편해서 실내복+생활복으로 추천해요! 전 무난하게 네이비로 샀는데 봄이니까 민트색도 상큼할 것 같아요.

13.원로그 마카롱 맨투맨 살구 (24,000원)
( https://bit.ly/3eJ9gEe )
: 정말 튀는 색이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봤는데 딱 이 가격의 맨투맨같아요! 뭔가 가격보다 더 좋다 나쁘다 이런 게 없는? 좀 화사하게 입고 싶을 때 튀는 느낌으로 입을 것 같아요.

14.메리어라운드 M.LABEL 딜리스 크롭 mtm 그린 (29,000원)
( https://bit.ly/3bvRimU )
: 제가 지금까지 입어본 자제체작 맨투맨중에 질이 가장 좋았어요. 정말 짱짱해서 연청바지랑 입으면 짱 예쁠 것 같더라구요. 위에 소개한 제품들에 면도 훨씬 더 좋은 걸 썼구나 하는 느낌이 있어요! 크롭 스타일이긴 하지만 쇼핑몰 맨투맨중엔 질로썬 가장 추천해요.





-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 : 언니 영상보구.. 또 구매뽐뿌해서 사러갑니다.. 내 월급 .. 잘가 ㅎㅎ
최연지 : 2번째 사진들어간 옷 팔쪽부분 헐렁하게나왔나요?
Beaut : 색깔있는 나이키 티셔츠 입고 운동하면 땀자국안남나요ㅠ 저는 항상 검은색만 입거든욫,,
세빈 : 나이키 반팔 빨면 사이즈 작아지나요
강수민 : 우린님 영상 오랜만에 보는데 운동 시작하신지 꽤 되사 몸이 엄청 슬림해지신게 보여요 운동 관련 일상 영상 찍으실 계획은 없나요?
ᄏᄏ : 2:42 여기서 나이키반팔이랑 입으신 레깅스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요 ,,!!
시영님사랑해여 : 5:51 이건 서울스토어에선 안파나용 ㅠㅠ 대신답장도 좋으니깐 아무나 말해주세용ㅠㅠ 너무 제스타일이여서퓨
건림물주먹 : 3:26 저도 이제품을 구입했는데 이런거는 접어서 보관하면 로고가 쭈글쭈글해지거나 접히더라고요 ㅠ 혹시 어떻게 보관하시는지 알수있을까요?
남은진 : 2번 숏슬리브탑 사신 사이즈 총장 알 수 있을까요?
각예딘YEDIN : 팜스 프링스 진짜 이뻐요 ㅠㅠ❤️❤️

나이키/폴로 남자,여자옷 하울ㅣ여주프리미엄아울렛/운동화/나이키 싸구나~!

#나이키 #폴로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남편 #생일선물 #남자옷 #아울렛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처음 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폴로,나이키 득템했습니다!
다음엔 폴로가서 제대로 건져야지

Instagram: @jjj_hodu
(https://instagram.com/jjj_hodu)
Email: younjinny92@gmail.com
둘째의 일상 Doolzzae : ➰영상 고화질로 보려면!
영상 오른쪽 위에 점 세개 표시 누르고
화질 1080p로 설정해주세요 :)

➰Instagram: @jjj_hodu
https://instagram.com/jjj_hodu
➰younjinny92@gmail.com

〰️Thanks for watching!
macaron : 부부 인가요?
김주희 : 발성이 아나운서 같으세요!! 넘 이뿌세요!!
Canada사랑꽃 : 둘째의일상님 상당한 미인이십니다
두손 꾸욱잡으며 인사하고가요
김건우 : 되게 이쁘시네,,,설인아 느낌도 약간 나요!!
오현석 : 영상 잘 보고 갑니다!!ㅋㅋ혹시 나이키 점퍼 구매하고 싶은데 품번 알 수 있을까요?
효갱 : 쇼핑 증말 잘했또용♥ 잘보고가염
김진혁 : 다른 여주아울렛영상들은 너무 명품만다뤄서 가기 힘들겠다는 생각했는데
상대적으로 합리적인가격의 브랜드들위주로 보여주셔서 한번 가볼까봐요!!
영상 잘보고갑니다~~~
용룡 : 잘보고가용 !!

여름이다! 학생 존예 반팔 TOP3 | 입시덕후

하복으로도 멋을 낼 수 있다
그게 바로 멋쟁이의 길
후~

#반팔추천 #교복 #하복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하복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당첨자 분들께는 개별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 / 닉네임 / 메일)
1번- 김지성 /jsdand**7@
2번- 민애옹 / guswl**s@
3번- 김모기 / salybtsl**e@
4번- YL / coooky0**1@
승원 / wise**j@
5번- 최준형 / topchlwns**d@
6번- 이다연 / mjm5**1@
7번- 서주현 / jaui0**0@
8번- 읓 / ao**k@
박준범 / p-**@
9번- 김은재 / Y1j2**1@

이벤트 많이 참여해줘서 고맙다
댓글 열심히 읽어보면서 선별했어

모두 주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 해 정말 미안하다

앞으로도 이벤트 계속 할테니까
너무 실망하지 말고!
다음엔 더 넉넉히 준비할게
후~
김연진 : 와 내가 기껏 하는 공부가 반팔 공부라니..
혀니의 게임학교 : 난 체리로고만 입고 다님 ㅋㅋㅋㅋㅋ
_떼구가인재다 : 우린...하복없어졌는데.....
여름엔 생활복, 체육복만 가능..
예리미_ : 학생 맨투맨 추천해주세요!
류아현 : 입시덕후님 교복선택할때 치마가 좋아요 바지가 좋아여?
뽀쨕서응 : 무아무아 짱임 ..
박아연 : 나이키 키리시가짱임ㅋㅋ디자인잌ㅋ
정민준 : 마크곤잘레스~
캐럿2017.05.22 : 오우 뭐야 3:54 이고ㅜ볼땐 타이다이 보고 저런 옷 입는 사람 못 봤는데 별로당 이랬는데 지금보니 내가 산 거야.. 저거 파랑색 진짜 이뻐용 근데 한여름에 입기에는 더워 꼼파뇨 옷 독특한거 많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길~

... 

#나이키 반팔티여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