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10737회. 회사도 그만두고 잠적한 음주운전 가해자, 이 영상 보시면 피해자분께 빨리 연락 주세요. 실형 선고받을 수 있습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문철 TV 작성일21-05-03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b13201, 210430 (금) 오전 생방송, 음주운전 가해자 잠적 블박차 폐차

음주운전 차가 갑자기 블박차를 들이받음.

블박차 폐차,

초등학교 앞 어린이보호구역에 정차하여 신호 대기 중이던 블랙박스 차량(경차)를 음주운전 차량이 후방 추돌한 3중 추돌사고.
사고로 병원에 3주 입원치료 받았고 현재도 계속 통증으로 한의원 치료를 받고 있음.

상대편 보험사에서 가해자에게 형사합의 의사가 없는지 연락이 되지 않으며
차주의 회사 직원이었는데 현재는 직장도 그만두고 잠적한 상태,

법원에서 온 문자메시지에는 재판이 5월 12일에 열린다고 함.

사고 때문에 물질적, 신체적으로 큰 피해를 입었고 현재도 통증과 입원 후유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데 형사합의를 하지 않아도 가해자는 별다른 불이익을 받지 않을 수 있나요?
가해자가 형사합의를 하지 않겠다고 할 경우 제가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이럴 경우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가 궁금합니다.

음주 수치와 사건 진행에 대해 문의하였습니다만 담당한 00경찰서에는 알려줄 수 없다는 답변만.
가해차량의 보험사에서 대인 대물 종합보험으로 처리되고는 있음.

제 차는 저 혼자 타고 있었지만 앞차에는 임신한 부인이 타고 있었다고만 알고 연락처나 진단 정도는 모릅니다.
앞차는 대인 대물 모두 보험사와 합의를 끝냈다고.

4월 12일에 법원에서 문자가 와서 재판 날짜가 정해진 것만 알게 되었습니다.
방청을 원할 경우 방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방청을 간다고 해도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없는지를 몰라 고민 중입니다.

사고로 차량도 폐차가 되고 입원치료 받느라 직장에서도 해고될 뻔.
다행히 골절이나 찢어진 부분이 없어서 주위에서는 다들 사고 규모에 비하면 이만하길 다행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보면 x-ray나 MRI에서도 이상 소견은 발견되지 않으니
진단은 3주 진단이 다였지만 우측 목 어깨 등은 아직도 통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 재판할 때 내가 할 수 있는 건 진정서 밖에 없음.
재판받기 일주일 전쯤, 재판 후 두 번 진정서 쓰시길.

이번 사고 가해자 실형 선고 될 가능성도 있음
크게 다치지 않았고 동종 전과 없는 초범이고 반성하고 그러면 집행 유예나 벌금형 가능성 높지만,
피해자가 엄하게 처벌해달라고 진정서 써내면 형사 합의할 시간적 여유를 줬는데도 형사합의 안 하면
판사가 괘씸하다고 하고 실형 선고할 가능성 있음.

음주 수치 높으면 2년 이상, 또는 1년 이상 그보다 더 내려갈 수 있고 실형 선고할 수도.
음주에 처벌형량 높아졌기에 6개월에서 1년 사이임.

진정서 썼는데도 상대측에서 형사합의 안 하고 집행 유예나 벌금형으로 끝났다면 형사합의금 달라는 소송할 수 없음.
형사재판은 끝났으니 그걸로 끝이고 형사합의금은 위자료.
상대차 실형 선고받을 가능성 10~20% 있어 보임.

JJ,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2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