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가격부담 줄인 최고급형 슬림 노트북, LG전자 2021 그램14 14ZD90P-GX30K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트포럼 작성일21-02-07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REVIEW : http://www.noteforum.co.kr/news/index.htm?nm=50097

우선 11세대 인텔코어 탑재로 확연한 성능 향상을 경험할 수 있었다. 그동안의 i3 프로세서 기반 노트북은 낮은 성능으로 S/W 사용에 제약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높은 성능을 구현해 대부분의 S/W를 부드럽게 실행할 수 있다.

더 길어진 배터리 사용시간 또한 무척 마음에 든다. 그동안 테스트 했던 노트북중 가장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보여준 모델로 (노트포럼 측정 기준) '이제품보다 배터리 사용시간이 긴 모델이 나올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오랜시간 실행되었다. 특히 이 제품은 PD충전을 지원해 전원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타이핑 만족감을 높인점에도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그램은 키감이 대표적인 단점으로 지적되던 노트북 이었는데 깊어진 스트로크를 바탕으로 키감을 개선해 만족스럽게 고속 타이핑을 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이다.)

색정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컨텐츠 생산성에 특화된 16:10 화면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탑재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사무실을 가득 채우는 풍성한 사운드 지원해 무척 마음에 든다.

고급형 노트북 답게 2개의 썬더볼트 4 단자를 지원하는 점도 인상적이다. 3개의 모니터 추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슬림 노트북임에도 A타입의 USB 단자를 기본 제공해 호환성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느낄 수 없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트포럼 리뷰를 참고하기 바란다.

노트포럼 / www.noteforum.co.kr / 편집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1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