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된장찌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수력발전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9 19:05:47 댓글 0

본문

백종원 두부강된장찌개 만들기, 덮밥 요리 맛있게 만드는법 : E287

안녕하세요.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 황금레시피를 알려드리는 일반인입니다.

이번에는 두부 강된장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밥 백선생에 나왔던 백종원씨의 레시피를 활용하여
맛있는 덮밥요리로 변신이 되는
두부 강된장찌개를 맛있게 하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들어간 음식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재료
: 언두부, 간 돼지고기, 대파, 양파, 청양고추, 된장 2T, 고춧가루 1T 반, 다진마늘 1T,

먼저 불을 켜기 전에 간 돼지고기를 물에 잘 풀어야 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그럼 일반인 요리의 영상을 통해서 두부 강된장 만드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ba Cor : 해먹어볼께요 불편러는 안보면되는데 밑에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 벙어리인가
설명은 없고 그림만......

백종원쌤이 아끼는 레시피?! 언두부로 만든 '두부강된장' | [집밥백선생 : 이웃집레시피] Tofu Soy Bean Paste Sauce

백종원쌤이 아낄만도 한 두부 강된장 레시피!
강된장 하나면 밥 두그릇도 끝낼 수 있다구요

#집밥백선생 #백종원 #이웃집레시피 #KFOOD
------------------------------------------------------------------
▶[Olive K-FOOD]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3898?from=youtube
------------------------------------------------------------------
한영웅 : 가르쳐준 사람은 일어나서 열심히 열변을 토하면서 알려주는데
가르침 받는놈은 앉아서 훈계질이나 쳐 하고 있네
그당시에는 못느꼈는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출연한거네
탁성찬 : 작가가 억지로 시킨 대본이겟지 사람sekki면 생각을 하겟지요 ㅋㅋ 돈때매 연기하는거라 생각하겠음. 그거아니면 노인간이거나 매우 불우하게 자란놈 정도 ?
구현정 : 물
돼지고기
된장 두수푼
설탕살짝
고춧가루 많이
간마늘 큰 한숫갈
양파, 수분뺀언두부 넣기
고추, 파 넣기
smj mj : 김구라 배우는 자세 팔짱끼고 참건방져
ys keto : 물 생수 반통
간고기
된장 2
마늘
설탕1/3
고춧가루1.5
간마늘
양파
언두부
고추
똘이야난! : 여러분... 저거 다 만들고 달래 꼭 마지막에 넣어드셔보세요. 달래 얼마안해요. 진짜 개꿀맛입니다..
김애용 : 주머니에 손넣고 팔짱끼고 손가락 까딱까딱하고 인성 개 글러먹어보여서 댓글 봤더니 죄다 김구라욕 ㅋㅋㅋㅋ 대체 방송국들 왜 쓰는거냐
wak쵸띠 : 아닠ㅋㅋ 김구라는 백종원 바로 옆에 있으면서 숟가락 잡을려고도 안하넼ㅋ 뭐하는거지?ㅌㅋㅋㅋㅋㅋ
훈비네김 : 그랬네.. 다 좋은데 왜 자꾸 이상하게 불편한가 했더니, 김구라 표정이었네.. 다른 곳에서는 웃길런지는 모르는데, 백종원이 전수하는 요리에서는 썩 적합하지 않은 표정과 말투를 지닌것같아 프로그램 취지와는 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 맞는 것 같네요. 아마 백종원 선생님도 알게 모르게 약간 진행하시면서 불편하실수도..
이제제 : 김구라씨 태도가 별로라고 느낀게 나만그런게 아니네ㅋㅋㅋ 댓글내리니 다 가튼생각이잖아!

시골에서 먹는 강된장! 밥에 비벼 먹으면 끝이에요! Good Old Country Food, Gangdoenjang! Just Mix It With Rice!

#멸치 #강된장 #비빔밥
된장만 넣고 비벼 먹으면 밥도둑!
멸치강된장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멸치강된장

[재료]

식용유 1큰술(7g)
손질한 국멸치 3마리(7g)
재래식 된장 3큰술(60g)
간 마늘 3/5큰술(12g)
황설탕 1/3큰술(4g)
굵은 고춧가루 1/4큰술(2g)
쌀뜨물 3/5컵(110g)
대파 1/3컵(20g)
양파 1/5개(50g)
청양고추 1개(10g)

[만드는 법]

1. 양파는 다지듯이 잘게 썰고, 대파와 청양고추는 반 갈라 잘게 썬다.
2. 뚝배기에 식용유를 두르고 썰어놓은 양파, 대파, 청양고추를 넣고 볶아준다.
(기호에 맞게 식용유 양을 늘려도 된다.)
3. 국멸치의 머리, 가시, 내장을 제거하고 손으로 잘게 찢는다.
4. 양파가 투명하게 볶아지면 된장을 넣고 볶는다.
5. 된장이 기름에 충분히 볶아지면 쌀뜨물을 조금씩 나눠 넣는다.
6. 걸쭉한 느낌이 나면 손질한 국멸치를 넣고 잘 젓는다.
7. 불을 줄여 준 후, 끓는 강된장에 황설탕, 간 마늘, 굵은 고춧가루를 넣고 섞는다.
8. 뚝배기 벽 쪽으로 긁어주면서 강된장을 취향에 맞게 졸여 완성한다.
9. 완성된 강된장을 상추쌈, 맨밥에 비벼 먹기,
삶은 콩나물과 비벼 먹기, 무생채와 비벼 먹기,
무생채와 채 썬 상추에 참기름을 넣고 비벼 먹는다.

Myeolchi gangdoenjang (Seasoned soybean paste with anchovies)

[Ingredients]

1 tbsp (7g) cooking oil
3 pieces (7g) cleaned anchovies for soup
3 tbsp (60g) traditional doenjang
3/5 tbsp (12g) minced garlic
1/3 tbsp (4g) brown sugar
1/4 tbsp (2g) coarse red pepper powder
3/5 cup (110g) rice water
1/3 cup (20g) green onion
1/5 (50g) onion
1 (10g) Cheongyang pepper

[Directions]

1. Dice the onion finely. Slice the green onion and Cheongyang pepper, then chop finely.
2. Put cooking oil in an earthen pot and stir-fry the onion, green onion, and Cheongyang pepper.
(Add more cooking oil if desired.)
3. Remove the bones and gut in the anchovy and tear it into small pieces by hand.
4. Once the onion has become transparent, add the doenjang and continue frying.
5. When the doenjang has been fried thoroughly, add the rice water in small batches.
6. Once thickened, add the cleaned anchovy and stir well.
7. When it starts boiling, add the brown sugar, minced garlic, and coarse red pepper powder and mix.
8. Continue boiling down until it comes to the desired thickness.


한식을 사랑하는 외국인분들을 위해 외국어 자막을 첨부하였습니다.
본 영상의 자막은 통합 언어 플랫폼 ‘플리토’와 함께 합니다.
Subtitles in foreign languages are provided for everyone who loves Korean food.
All subtitles are provided by an integrated language platform, Flitto.
https://www.flitto.com/business/video-translation
jeong kim : 걍된장에호박잎싸먹으면캬.잘배워요
FIZZY : 걍 된장...ㅋㅋㅋㅋ
원래 밖에서 먹는게 다 기름과 설탕 범벅임. 그대로 날려주는 솔찍함.
리스팩트
Ruth Hahn : 이거보고 바로해먹었는데 두부랑 참치 넣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쿠킹신신 : 맛나것네요. 옛날 생각이 나요.
보리밥에 슥슥 비벼 먹으면 침이 꼴깍.

김윤수 : 진짜 얼마나 맛잇길래 흐어엉ㅇ! 소리를 내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효순 : 백대표님 드시는것도 잘드시고 시골스런 식성도 있으시고 매력이 품품
이명희 : 저기다 감자 조금 갈아 넣으면 안짜고 좋은데.
이북식
Star Zan : 달지않고 재래된장 맛에 가까운 상표, 추천해주세요. 샌프란시스코에는 된장 종류가 다양하지 않습니다, 청정원, 해찬들, 샘표, 순창, 이정도로 있습니다.
헤시드 : 백쌤은 잼있게 쉽게 음식을 하시네요~
개그맨 같아요~
강된장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먹고싶네요~
샤벳 : 백선생님은 주부들의오너비
정말요리계의 왕자

... 

#강된장찌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90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