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q2가죽케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랩터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0 18:55:26 댓글 0

본문

[이.쓰.리] 옵티머스 Q2 리뷰

이제와서 쓰는 리뷰 첫 시간입니다!
Teemo is die : 초등학교 3학년때 쓴폰... 누나가 쓰다가 물려받았는데 학교에서 이폰을 쓰는사람이 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똑같은폰 쓰는애가 있어서 그친구랑 친해졋는데 근데 쓰다가 떨어트려서 연못같은곳에 빠졋는데 다시 건지기는 했는데 다 깨져버려서 그래도 실행은 됫지만 폰을 바꿔야 한다했는데 근데 똑같이 저폰으로 바꾸고 싶었는데ㅠㅠ 추억의 폰... 갑자기 생각나서 옵티머스q2치고 왔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강민욱 : 이폰으로 카톡테러하는 새끼있었음 .
카카오 : 이거 개좋았는데 카카오톡 누구보다 빠르게 보내고 학교 반에서 도서 퀴즈할때 문자보낼때 이길사람없었음.
또 컴퓨터 간단한 플레쉬 게임 가능해서 좋았는데
Lg는 삼성이 폰접을때 이걸 노렸어야했음
Junyoung Baek : 해해 2만원주고 오늘샀는데
퀴티4번 넣었다 뺐다 했는데
화면캐이블이 단선됬습니다
하핳하하하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시바견짱짱김 : 스마트폰오버클러어더게하지요
:Poin7less : 쿼티 버그는 도돌키보드 앱 써서 해결했던 기억이 있네요
도돌키 쓰면 정말 쾌적하게 쓸 수 있어요
계정이전 : 그러고 지금은 갤럭시알파, 갤럭시S4, 노트2, G2를 놓아줘야하는..
new normal : 배터리 꿀팁이네요 ㅋㅋㅋㅋ q2 리뷰 잘봤습니다 in 2017
아들Cherryn Shon의 : 마이크로SD 규격이 SDXC 인가요?
김태환 :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이렇게 된 폰들도 더 나오며뉴좋겠네요

가죽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feat. 세탁망 텍스쳐) | How to make a Leather Phone Case

레베기(LEBEGI)입니다.
지난번 올렸던 가죽공예 본딩 기초강좌를 보고 실습해보기엔 딱 좋은 주제네요. 바로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와 가죽을 이용해 제 갤럭시 s20 스마트폰에 새 옷을 만들어줬어요.
다크 브라운 컬러의 고트스킨입니다.

아, 추가로 세탁망 그리고 가죽 전용 페인트, 에어브러쉬를 이용해서 가죽에 매력적인 텍스쳐를 입혀봤어요. 새로운 시도들은 가죽공예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걱정하지 말고 천천히 연습하다 보면
점점 더 재밌는 작업이 될 거예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댓글 응원 많이 주세요. 계속하게


타임스탬프 / TIMESTAMP
00:00 스타트
00:10 기초 사포작업
00:34 가죽 준비, 가재단
01:04 본딩
01:31 접착 및 재단
02:43 단면정리 / 엣지코트
04:28 완성
05:21 세탁망을 이용한 에어브러쉬 작업
06:24 완성

연락 / Contact
- 이메일 : hisingle@naver.com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i_lebegi/

기타 / ETC
- 태그(Tags) : #핸드폰케이스 #폰케이스 #가죽케이스
- 자막(Subtitles) : 한국어(Korean), 영어(English)
- 본 영상에 언급된 제품의 회사, 브랜드와는 개인적으로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알립니다.
- 본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레베기(LEBEGI)에게 있습니다.
레베기의 이상한 아뜰리에 LEBEGI : 오늘도 봐주셔서 고마워요
정주현 : 폰케이스 만드는거 보고있었는데 케이스가 너무 이쁘길래 봐봤는데 너무 잘만드시네요? 저도 그런케이스 하나 갖고싶어요..ㅠ하나 만들어주실수..안되겟죠?ㅎㅎ;;
1구루 : 에어 브러쉬 이용하여 벌집? 모양 입힐 때 사용한 파란색 도료? 염료?가 궁금합니다.
소가죽 크롬이랑 고트도 같을 것 같은데 제가 접한 유성 수성 염료나 가죽에 많이 쓰는 엔젤리너스 같은 도료가 아닌 것 같아서요.
도료인 것 같은데 다른 가죽 전용 도료인지 궁금합니다
1구루 : 와 멋진 작업이시네요. 영상 보다가 궁금한 것이 있는데 사용한 도료? 염료?가 무엇인지요. 제품명도 궁금합니다
최미정 : 안그래도 요런 케이스 해볼려고 생각만..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망설였는데...덕분에 도전해서 만들어볼 용기가 생겼어요..몇번의 반복 학습 후에 도전해봐야 겟어요..감사합니다 ~~^^ 뚜껑있는 폰케이스에 똑딱이 거는 폰케이스 교육영상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 욕심이 많아지네요..ㅋ
최경환 : 레베기님 영상 특징
영상볼때 : 어? 쉽네? 할만하겠네?
내가할때 : 어? 내가 뭘본거지?
Ryan K : 저 혹시 판매도 하시나요..? 아님 의뢰라도..
이현아 : 무료로 배울수있다니
정말감사합니다 ♡
Point7890 : 깔끔하게 하시네요, 제 휴대푠이 오래되서 인터넷에선 맘에드는걸 찾아볼수가 없어서
큰돈이 안든다면 만들어보고싶은데 레베기님이 만드신 가죽케이스 재료가 어떤게 있으면
되는지 알수가 있을까요? 바쁘시면 답변 안주셔도 되시고 시간 나시면 알려주시면
조금씩 모아서 시도해보겠습니다.
김진 : 예술가

옵티머스Q2 직접 만져보니

오늘 우연히 만져보게된 옵티머스 Q2에 대한 간단한 프리뷰입니다.
이준 : 사이드가 괜찮앗음
다만. 1년만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
먹통
공통으로 나타남
Roxy lovestar : this telephone it's possibol buy on italy??
MissLittleSunshine41 : When does it come to Germany??? :(
칠천피트 just walk : 옵큐2는 숫자키패드 배열이 일단 오류입니다. 일렬로 배치하면 어떻하나...
그래도 LTE로 ㄴ나오면 함 생각해봐야할듯
Ray Kim : @mebossyounothing Used lg optimus q2 is about 180000won now.
Robbie Goldman : Now that's what i call iPhone Killer
how much does it cost @ the moment ?
SJ LEE : 이제 막 찍어내지만 않으면 헬지에서 엘지로 상승하겠네요. ㅠㅠ
칠천피트 just walk : @zagni 공밀레 공밀레가 무슨 말인가용?
합필갤 hacker : 와...동영상이 올라왔네요.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빠릿한 옵q2?ㅋㅋ 여튼 화이트 출시하면 그때! 사야겠네요. 기름이..으...
칠천피트 just walk : 본문 내용중 " LG에서 무슨일이 있었던건가.." ㅎㅎㅎㅎ

... 

#옵티머스q2가죽케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