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기사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권소녀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0 06:41:23 댓글 0

본문

대기업 수행기사의 고백 2부

00:02 연봉이 조금씩 줄어들어요.
00:40 수행기사의 출근시간, 장소
01:57 생리현상을 버티기 힘들어요.
02:49 주말근무도 수당이 나오나요?
03:12 사장님이 골프칠때 수행기사는 뭐해요?
03:46 수행기사끼리도 급이 있을까?
04:23 비서가 수행기사에게 일을 시킨다구요?
04:47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절대 누설하면 안돼요
05:26 이 직업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
06:01 수행기사에 대한 환상
06:58 “안됩니다” 라는 말을 하면 안됩니다
07:59 애매하게 돈이 많은 사람들이 갑질을 많이해요.
08:33 수행기사가 가장 빡치는 순간
10:14 사람취급을 안해주는 경우가 많아요
10:38 이러면 일이 힘들어져요.
11:49 수행기사는 먼저 말을 걸면 안돼요.
12:12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운전
14:03 수행기사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14:32 물 한모금 마시면 바로 버려야 돼요.
14:54 수행기사는 위수지역이 차에요
16:41 내가 아니어도 언제든 다른 사람을 쓸 수 있어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직업의모든것 : 인터뷰이 요맨:

00:02 연봉이 조금씩 줄어들어요.
00:40 수행기사의 출근시간, 장소
01:57 생리현상을 버티기 힘들어요.
02:49 주말근무도 수당이 나오나요?
03:12 사장님이 골프칠때 수행기사는 뭐해요?
03:46 수행기사끼리도 급이 있을까?
04:23 비서가 수행기사에게 일을 시킨다구요?
04:47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절대 누설하면 안돼요
05:26 이 직업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
06:01 수행기사에 대한 환상
06:58 “안됩니다” 라는 말을 하면 안됩니다
07:59 애매하게 돈이 많은 사람들이 갑질을 많이해요.
08:33 수행기사가 가장 빡치는 순간
10:14 사람취급을 안해주는 경우가 많아요
10:38 이러면 일이 힘들어져요.
11:49 수행기사는 먼저 말을 걸면 안돼요.
12:12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운전
14:03 수행기사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14:32 물 한모금 마시면 바로 버려야 돼요.
14:54 수행기사는 위수지역이 차에요
16:41 내가 아니어도 언제든 다른 사람을 쓸 수 있어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라라라라라라 : 힘들겟당
대근 : 사람 좋아 보이네요
상남 : 저는 기업이나 회사 사장님들 수행기사를 해본건 아니지만 국회의원 수행비서직으로 한 2년정도 일했었습니다.
선거때는 아침 일찍 나가서 같이 시민분들께 인사하고 저녁에는 늦게까지 술 드시면서 사람들을 만나고
다니셨기 때문에 하루에 2~3시간 자는 일이 허다했지만 당선되시고 나서는 고생했었다고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국회에 가실때는 수행비서 쉬게 해주고 KTX타고 직접 올라가시곤 하셨구요,
저녁 늦게까지 자리가 길어지면 먼저 퇴근시키고 집에 택시타고 귀가하시곤 하셨습니다.
일주일에 하루이틀 정도는 수행비서 없이 직접 운전해서 다니시면서 저는 국회가서 공부하라고 하셨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저를 아들처럼 챙겨주시는 좋은 의원님을 만나서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나이가 젊다보니 운전이 좀 거칠어서 가끔 혼나긴 했지만 그 덕분에 지금은 어르신들 대신 운전할 일이 생기면
정말 운전 부드럽게 잘한다고 칭찬 받고는 합니다. 이번 총선 때 안타깝게 떨어지셔서 더이상 못 모시게 되었지만
아직도 가끔 전화드리면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하기전에는 저도
국회의원들이 앞에선 웃고 뒤에선 갑질하는 사람들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제가 모시던 의원님처럼
훌륭하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항상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셨구요, 덕분에 저는 지금 탐정 자격으로 실종된
아이들을 찾는 일에 힘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영상보다가 갑자기 지난 생각이 나서 글 올려봅니다.
fmrkems p : 연봉 3200이 어떻게 월 270이되나?세금떼면 240정도 되겠구만
남김영산 : 근데 솔직히 직업이란게 다 자존심상하고 뜨거운거 울컥 올라오고 그럽니다^^요식업 20년차 입니다..
젊은이들.. 저런대우 받고 싶지 않으면 지금 미친듯이 공부하세요^^ 뭐 그래도 상위1프로가 되지 않는이상 어딜가도 저런일 겪습니다
탱슈TV : 일부 부자들의 민낯이 보여지는군요 귀한 인터뷰 고맙습니다.
빵맨 BANG MAN : 아,,,옥체 ㅋㅋㅋㅋ 너무 뿜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꼬수 : 에어컨 현직 설치기사입니다 에어컨도 하지마세요 .. 운전정말많이하고 지금 수행기사분이 말씀하셨던 차안에서의 갑질 옆에 사수타면 다당하구요 다른기사분들 모시러가야된다고 5시반에기상해서 아침에 자재챙기고 그분들태워서 일터도착전에 커피다사서 매겨야되고 이제 일시작하고 그사람들 다 맞춰가고 보조해주고 내일도 또 따로있으니 그것도 할당량 욕안먹게 해야되고 일하다가 시간맞춰서 널부러져있는 자재다 모으고 공구 잊어먹었나 안잊어먹었나 점검하고 또 퇴근하면서 다 바래다주고 내일 일할거 챙기러가거나 잔심부름하고 저녁에 오더받으면서 또 다음날 고민해야되고 진짜 고생 말도못합니다 또 퇴근시간도 정해져있지않거나 멀리서작업하는데 집으로 복귀해야되는날에는 별보면서 퇴근하는경우 허다하고 에어컨이라는게 또 가스새니,물새니,통신에 예상치못한에러가생기거나 문제가생기면 또 내가직접 쉬는날이나 일끝나고 as도 가야하고 에어컨도 추천드리지않습니다 뭐 기술이다 뭐다 배우면좋지않겟느냐 하는데 사람 말라죽습니다 여기나와서 썰 다풀고싶네요 유튜버분도 이야기잘들어주시고
90 colors : 가족도 붙어 댕기면 끔찍한데....타인의 꼴깝을 다 받아 줘야 한다니 아휴 끔찍 하네여...

백주부 운전기사 ‘300대 1’

"백종원 운전기사 찾습니다"… 1명 모집에 '300명' 지원
'백종원 운전기사' 경쟁률 300 대 1… 지원자 스펙도 '화려'
20대·30대 144명 지원… 대졸 96명·석박사 지원자 11명

※자세한 내용은 뉴스 TOP1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www.ichannela.com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annelanews
▷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tvchanews
DJ Seon : 마포대교는 무너졌쥬?
In Kyu Kim : 백종원 화이팅~~
Sunny Kim : 석박사 11명...그런데 저 지원자는 저랑 비슷한 생각일 듯....나도 주방 자동화 만들고 싶은 생각이 있고 그 때문에 백종원씨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 많았었는데...물런 실제 상업용으로 구현할 생각은 그리 많지 않고 만들어보고 싶은 그런 마음
편의점왕.English.가성비.음식.할인 : ㅋㅋㅋ 역시 유명인이니까요~ ㅎ
청미르좌대 : 밥걱정은 없겠다ㅋㅋ

수행기사의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1부

수행기사 요맨:https://www.youtube.com/watch?v=r9OrdQPlWLs
00:25 업무기사, 수행기사, 사택기사
00:58 수행기사는 이런 ‘선’을 지켜야한다
01:20 빽미러를 보면 안된다구요?
02:02 수행기사의 고용형태
02:23 내가 모시는 사람이 내가 싫어지면?
02:56 수행기사의 힘든 점
03:36 모시는 분들은 수행기사를 어떻게 대해요?
05:00 모든 소리를 다 꺼야 돼요.
05:19 수행기사의 업무범위가 어디까지인가?
05:50 대기업 수행기사, 면접
07:00 이직률이 높은 이유
08:51 수행기사의 연봉
09:36 이 일을 오래할수 있을까요?
09:23 연봉이 계속 줄어드는이유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 일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업의모든것 : 수행기사 요맨:https://www.youtube.com/watch?v=r9Ord...
00:25 업무기사, 수행기사, 사택기사
00:58 수행기사는 이런 ‘선’을 지켜야한다
01:20 빽미러를 보면 안된다구요?
02:02 수행기사의 고용형태
02:23 내가 모시는 사람이 내가 싫어지면?
02:56 수행기사의 힘든 점
03:36 모시는 분들은 수행기사를 어떻게 대해요?
05:00 모든 소리를 다 꺼야 돼요.
05:19 수행기사의 업무범위가 어디까지인가?
05:50 대기업 수행기사, 면접
07:00 이직률이 높은 이유
08:51 수행기사의 연봉
09:36 이 일을 오래할수 있을까요?
09:23 연봉이 계속 줄어드는이유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 일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s E : 덤프트럭 앞에 급브레이크 발고 어떨까하는 상상을 해 봅니다 ㅋㅋ
yasp ha : 정말 힘들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정신적으로
우동 : i8 멋지다
KYOUNGJIN LEE : 머슴질하겠다고 자본주의가 있는건데 인정할껀인정하고 가야겠지요
슈아키 : 나도 1년간 수행기사를 해봤다
젊은 성공한 사업가? 30초반정도 되보였다
내가 일하는 직장의 사장이 뭐하는 사람인지 제대로 모르는 이유가 알바천국에서 구했었음
암튼 주 5일제 출근에 토일 무조건 쉬고 4대보험은 없는게 아쉬웠고
월 실수령 350만원에 일했었음
솔까말 350만원이면 진심 얼마나 혹독하게 부려먹을까 존나 긴장됐었음
근데 첫날은 맛집갔다가 카페가고 맛집가고 카페갔음
ㅅㅂ 이게 뭐지
오늘은 그냥 운이 좋은건가 싶었지

그런데 몇날며칠을 사장이 허구헌날 카페투어 하는것도 아니고 하루 왠종일 카페만 몇군데 다니면서 노트북이나 키고 업무 봤었음
근데 첨엔 몰랐는데
사장 사무실이 3층짜리 투썸플레이스 커피집 윗층 4층에 있었는데 나중에 투썸이 사장 소유주였던걸 알게됨
운영점장도 따로 두고 직원도 낮에 봤을때
점장포함 6명은 되더라

그건 그렇고 정확히는 무슨일 하는지는 모르는데 맨날 이동네 저동네 카페만가서 노트북으로 주식을 하는건지 붙들고만 있고 SNS를 하는것도 아닌것 같은데 하루 폄균 3~5회 정도 카페를 감
나도 맛집 카페 맛집 카페 카페 카페 이 패턴을 2달 넘기다보니까 현타가 오더라
난 뭐하는 새끼지하고 첨엔 개꿀이다 싶었는데 진심 하는거없이 수개월 반복하다보니 삶의 의욕이랄까
일하는 보람? 뭔가 이런게 없었음
어떨때는 9시출근 6시퇴근인데
3시에 퇴근하라고 하기도 하고 출근 쉬는 날도 한달에 두어번 있었음
개꿀보직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이게 적응이 되다보니 어느샌가 현타존나씨게오더라
예를 들면 종놈이더라도 내 주인님이 글공부도 하고 이댁 저댁 하다못해 기생집이라도 가야지 뭔가 모시는 맛이 있지
책은 펴놓는것 같은데 하루종일 차만 쳐마시고 진심 아무것도 안하고 동네 맛집갔다가 차마시고 차마시고 이걸 무한반복 한다고 보면댐
이러니 종놈 할맛이 나겠음?

그리고 나랑 사적인 교류는 일체 없었고
사람이 인간미가 별로 없다고해야하나?
존나 젠틀하고 스마트해보이긴한데 사적인 대화를 해본적이 손에 꼽을 정도임
명절에는 30만원 받아봤고 특이한게 광복절날 한글날 3.1절날에도 보너스로 30만원 주더라 난 이것도 사실 이해가 안갔음
그리고 1년 다되가는날 내가 지쳐서 그만둔다고 얘기꺼내니까
사유가 뭐냐고 묻길래 그냥 다른일 찾으려고 한다고 얘기하니깐 알겠다더라
그날 그만두고 집에 와서 자기전에 문자로 그동안 고생했고 고마웠다며 700만원 송금해주더라 원래 퇴직금이 350만원인데 보너스로 350만원 더 넣었더라
그때 순간 어? 가슴이 뭉클해지고 내가 괜히 그만뒀나 후회 존나게 오더라
그래도 남자가 가오가있지 하며 마음 다잡았음
이게 2년전 얘기임
근데 지금까지 개백수다 ㅅㅂ
다시 연락해볼까 고민온다
Juno : 바로 이어보기 전이 청담동 택배기사인데, 거기선 그렇게 부자가 착하다입니다, 헌데 바로 수행기사편도 사실 부자인데, 아주 상반되네요. 부자가 착하다? 인간은 가까이 근첩해서 봐야 진짜가 보이네요
레드망고 : 저런 에로사항이 있지만 거부할수없는 급여와 아주 괜찮은 복리후생 해택를 제공합니다.
김덕현 : 나이도 젊은데 왜그걸하고있어요 ...
chang han kim : 그런기사 하지말고 속 편하게 택시해라. 택시가 더 속 편하겠다 ㅋㅋ

... 

#운전 기사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